그룹 C9BOYZ(가칭) 멤버 병곤(BX)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그룹 C9BOYZ(가칭)의 마지막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3일 C9엔터테인먼트는 C9BOYZ(가칭) 공식 SNS를 통해 마지막 멤버 BX의 첫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BX는 짙은 검은 머리에 섹시함이 묻어나는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청순한 스타일의 패션과 대조되는 BX의 남자다운 턱선이 그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BX는 최근 '믹스나인'과 'YG 보석함'을 통해 처음으로 대중에 얼굴을 알린 이병곤으로, 'BX'라는 활동명과 함께 C9BOYZ(가칭) 합류 소식을 전격 발표했다. 

 

앞서 그는 개성 있는 외모와 더불어 작사 ·작곡 능력, 무대 매너를 고루 갖춘 실력파 래퍼의 면모를 수차례 입증한 바 있다. 여기에 눈웃음과 시원한 입매를 자랑하는 BX는 밝고 긍정적인 스마일 맨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할 전망이다.

 

C9BOYZ(가칭)는 C9엔터테인먼트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예 보이 그룹이다. 지난해 12월 워너원 활동을 종료한 배진영을 필두로 5인조가 구성됐다.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정식 팀명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kimar@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