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휘·한현민, '엠카운트다운' 고정 MC 확정…동갑내기 케미 기대 - 서울와이어
이대휘·한현민, '엠카운트다운' 고정 MC 확정…동갑내기 케미 기대
이대휘·한현민, '엠카운트다운' 고정 MC 확정…동갑내기 케미 기대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4.0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가수 이대휘, 모델 한현민 (사진= Mnet 제공)
(왼쪽부터) 가수 이대휘, 모델 한현민 (사진= Mnet 제공)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가수 이대휘와 모델 한현민이 Mnet '엠카운트다운'의 새로운 고정 MC로 발탁됐다.

 

'엠카운트다운'은 오는 4일부터 개편을 통해 이전과는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고정 MC로 확정된 이대휘와 모델 한현민의 활약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케이팝 차트쇼의 정수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이대휘는 이미 여러 번의 MC 경험으로 상큼한 매력과 똑 부러지는 진행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글로벌MC 크루로 활약하며 능숙한 영어, 일본어 실력도 선보인 이대휘는 다시 한번 글로벌 K-Pop 팬들과 소통하며 '엠카운트다운'을 이끌 예정이다.

 

한현민은 이국적인 외모와 남다른 피지컬의 특급 모델로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에 오른 바 있다. 음악 방송 MC는 이번이 처음이지만 그 동안 남다른 예능감으로 주목 받았던 만큼 숨겨진 MC 본능을 드러낼 계획이다.

 

두 사람은 각자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동갑내기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이대휘는 '엠카운트다운' 제작진을 통해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또 다른 성숙해진 진행 보여드리겠다. 목요일 저녁은 저희가 책임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