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방원 기자]유한재단(이사장 한승수)이 지난 2월 28일 오전 대방동 유한양행 대강당에서 '2018년 유한재단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2018년 유한재단 장학금 수여식이 지난 2월 28일 오전 대방동 유한양행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유한재단 장학생 및 학부모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앞줄 왼쪽 두번째부터)유한재단  장학동우회 최승조 총무, 장희정 부회장, 이창훈 부회장, 손용석 명예회장, 유한재단 한승수 이사장, 유한양행 연만희 고문, 유한양행 이정희 사장, 유한양행 박종현 부사장, 유한양행 우재걸 감사.

2일 유한재단에 따르면,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는 유한재단 한승수 이사장, 유한양행 연만희 고문, 유한양행 이정희 사장 등 유한 관계자와 장학금 수혜자 및 학부모들 200여 명이 참석했다.

2018년도 유한재단 장학생은 가톨릭대 김도연 등 110명으로 1년 등록금을 두 학기에 나눠 지급 받는다.

한승수 이사장은 "유일한 박사님의 뜻을 받들어 정직하고 성실하게 열심히 학교 생활에 충실해 주시기 바란다"며 "항상 유한재단 장학생이라는 긍지와 자긍심을 가지고, 앞으로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각자의 전공 분야에서 학업에 더욱 정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유한재단은 故 유일한 박사가 지난 1970년 설립한 이후 올해까지 48년간 매년 우수 특성화고 학생과 대학생을 선발해 졸업 시까지 등록금 전액을 지급해왔으며, 장학금 수혜자는 연인원 4,100여 명에 이르고 지원금액은 총 133여 억원에 이른다.

 

welcome_on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