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쌍둥이돼지꿈 제공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사계절이 모두 아름다워 일 년 내내 사랑받는 여행지인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 풍경 그대로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끝없이 펼쳐진 푸른 바다는 물론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한라산, 크고 작은 오름까지 일상의 힐링을 선사할 매력적인 관광지들이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제주도의 중문관광단지는 다수의 호텔 및 리조트와 천제연폭포, 여미지식물원, 테디베어뮤지엄, 퍼시픽랜드 등의 관광지가 모여 있는 곳으로 관광객들의 즐겨 찾는 곳이다.

 

남쪽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어 기후가 따뜻하며 해안절벽과 고운 모래를 자랑하는 중문해수욕장도 있다. 이외에 윈드서핑장, 승마장, 해안 골프코스, 레크레이션 시설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시설까지 갖춰져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함께 오더라도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이처럼 관광객들의 방문이 높은 만큼 중문관광단지에는 음식점들도 다양해 선택이 고민될 수 밖에 없다. 여행의 완성도는 맛있는 음식이 결정짓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여행에 있어 음식은 여행의 만족도에 굉장히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이곳에는 제주도에서 꼭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소문난 식당이 있다.

 

중문 흑돼지 맛집으로 꼽히는 ‘제주 쌍둥이돼지꿈’은 최상급 흑돼지를 사용해 신선하면서도 맛있는 고기맛을 자랑한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오직 식사에 집중할 수 있는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음식점이다.

 

친절한 서비스와 신선한 재료, 거기다 착한 가격까지 갖춰 한 번 방문한 손님들은 재방문률이 높을 정도로 단골 손님들도 많다.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도록 방도 마련돼 있어 가족 손님 또는 회식 장소로도 인기다.

 

근처에 다양한 관광지와 볼거리가 있어 관광 후 들리기 제격이며 친구, 연인, 가족 누구와 와도 만족도가 높은 식사를 경험할 수 있다. 건물과 식당은 오픈 주방이기 때문에 깨끗하고 김치 등 밑반찬 하나하나 손수 만들기 때문에 맛있는 집밥을 대접하는 것 같은 상차림이 특징이다.

 

광고 등 방송 노출을 최대한 안 하고 있기 때문에 지역 손님들에게 더욱 널리 알려진 곳으로 부드러우면서도 육즙이 넘치는 흑돼지를 맛볼 수 있다. 엄선된 흑돼지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흑돼지 맛집으로 추천한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