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수진 기자]   롯데백화점이 지난 3월 29일(금)부터 4월 14일(일)까지 진행되는 봄 정기세일 및 본점 리뉴얼 오픈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4월 5일(금) 리빙관 2공구 오픈에 맞춰 4월 5일(금)부터 5월2일(목)까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디바이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업계 최대 수준의 행사를 선보인다.

 

이번 뷰티 디바이스 행사는 미세먼지 증가에 따른 피부 관리 및 클렌징 중요성이 높아지고, 고급 피부숍 보다는 가정에서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셀프 뷰티족’ 수요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지난 1~3월 ‘뷰티 디바이스’는 전년 동기 대비 193%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참여 브랜드는 LG프라엘과 셀리턴, 파나소닉뷰티, 엘리닉(한국후지필름) 등 총 9개로, 업계 최대 규모 수준의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엘리닉 일반 상품 구매 시 5만원(두피), 25만원(얼굴) 상당의 ‘앰플’을 증정하며, 프리미엄 구매 시에는 ‘앰플’과 함께 16만원 상당의 ‘갈바닉’을 증정한다. 또한, 엘지 LED 마스크 구매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8만원’ 및 ‘마스크 전용 파우치’를 증정하며, 4종 세트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35만원’ 및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아울러 롯데백화점은 4월 5일(금)부터 4월 14일(일)까지 전 점에서 ‘여성 컨템포러리 20대 브랜드 페어’ 행사를 진행해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산드로, 마쥬, DKNY, 빔바이롤라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여성 컨템포러리 행사에 ‘컬러 유어 라이프(Color your life)’라는 슬로건을 사용해 올해의 트렌드 컬러의 아이템들을 주로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러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별 스페셜 프로모션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유형주 상품본부장은 “봄 정기 세일 시즌 및 본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새로운 봄맞이 의류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나 인기 피부 관리 기기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고객들은 쇼핑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jkimcap@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