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에어컨 제공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본격적인 이사철에 접어들면서 에어컨 이전 설치에 관한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소비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 재설치 비용이다. 공식 서비스 센터 기준으로 2in1 에어컨 설치비는 60만원 안팎이다. 갓 이사를 마친 소비자 입장에서는 매우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는 금액이다.

 

더군다나 에어컨은 매우 예민한 기계다. 재설치, 청소 등의 과정에서 고장이 나기 쉽고 다양한 이유로 냉방이 되지 않기도 한다. 더불어 최근에는 무풍 에어컨 등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재설치 과정도 매우 까다로워졌다. 재설치 및 A/S 기사의 노하우나 기술력이 중요한 이유다.

 

용인, 화성, 오산을 비롯해 분당, 수원에서 에어컨 설치를 전문으로 하는 ‘믿음에어컨’은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꼼꼼한 시공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스러운 에어컨 재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재설치 이후의 AS, 관리까지도 철저히 책임지고 있다.

 

믿음에어컨 관계자는 “관련 문의를 받다 보면 비용적인 면을 고려하시면서도 사설 A/S나 설치를 못미덥게 생각하시는 소비자들이 많이 계신다”고 운을 떼며 “하지만 에어컨 및 냉난방기기 분야에서 다년 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제는 입소문을 통해 많이 알려져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아파트나 주택 등 가정용 에어컨 최저가 설치는 물론 식당, 공장, 사무실, 노래방, 컨테이너, 원룸 등에서 사용되는 천장형 에어컨 최저가 설치, 인버터 냉난방기 최저가 설치를 진행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화성, 오산, 분당을 비롯해 수원, 용인에서 에어컨 설치를 전문으로 하는 ‘믿음에어컨’은 중고에어컨을 고가 매입하여 저가로 판매하는 중고 매입 및 판매도 함께 실시하고 있으며 에어컨 외에도 다양한 중고 전자 제품 매입, 신품 및 중고 에어컨과 냉난방기 전문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전화 문의시 관련 내용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