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가구 제공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봄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가구단지에서 행사들을 진행하는 추세다.

 

이 가운데, 세계로가구가 직접 제작한 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50~80% 특가 할인전을 진행하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세계로가구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가구를 전시한 것은 물론, 좋은 품질의 가구를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지원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는 가구단지다. 현재 가죽소파는 4인용, 3인용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 한정 판매를 진행 중이다.

 

이 업체는 6000평대 가구 할인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공장이 있어서 직접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도매가격으로도 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며, 명품가구, 원목가구, 혼수가구, 스크래치가구, 가죽쇼파, 화장대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매장은 1층과 2층으로 분리되어 있어 인테리어 디자이너 전문가가 꾸민 쇼룸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에 대한 최신정보도 접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체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유통 중 발생 비용이 거의 없다는 것이 장점이며, 퀄리티 있는 가구를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신혼부부, 입주가구를 구매하려는 분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자체 제작을 통해 돌침대, 흙침대는 모던한 디자인의 헤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소파, 흙소파는 세로길이가 일반 길이와 동일한 길이로 맞춤제작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