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아이즈원, 컴백 9일만에 '비올레타' 1위…깜찍 제비 분장 공약 - 서울와이어
'더쇼' 아이즈원, 컴백 9일만에 '비올레타' 1위…깜찍 제비 분장 공약
'더쇼' 아이즈원, 컴백 9일만에 '비올레타' 1위…깜찍 제비 분장 공약
  • 김아령 기자
  • 승인 2019.04.10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MTV 방송 캡쳐
사진= SBS MTV 방송 캡쳐

 

[서울와이어 김아령 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비올레타(Violeta)'로 첫 1위를 차지했다.

 

아이즈원은 지난 9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로 1위에 올랐다.

 

1위 수상 후 권은비는 "저희가 '비올레타'로 컴백한 지 얼마 안 됐는데 많은 사랑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채원은 "감사할 분들이 너무 많다"며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도 잊지 않았다. 조유리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마지막으로 장원영은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앙코르 무대에서 아이즈원은 약속한 제비 분장 공약을 이행했다. 서로의 볼에 하트 볼터치를 그려준 뒤 라이브를 펼쳤다. 

 

한편 컴백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는 아이즈원은 역대 걸그룹 앨범 초동 판매량 신기록을 경신하는가 하면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조회수 역시 초고속 1000만 뷰를 기록, 현재 20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kimar@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