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마곡사이언스파크서 글로벌 마케팅 우수사례 공유 - 서울와이어
LG전자, 마곡사이언스파크서 글로벌 마케팅 우수사례 공유
LG전자, 마곡사이언스파크서 글로벌 마케팅 우수사례 공유
  • 이방원 기자
  • 승인 2018.03.12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방원 기자]LG전자가 30여 해외법인 마케팅 전문가들이 12, 13일 LG마곡사이언스파크에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 (GMCC; Global Marketing Communication Conference)를 열었다.

 

LG전자가  12, 13일 LG마곡사이언스파크에서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있다. 컨퍼런스에는 LG전자의 30여 해외법인의 마케터 100여명이 참해 각국의 마케팅 우수 사례를 공유한다.

12일 LG전자에 따르면, 컨퍼런스에는 30여 해외법인의 100여명의 마케터가 참석한다.

 

LG전자는 2013년부터 매년 해외법인 마케터와 함께 각국의 마케팅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당해 연도의 프리미엄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하고 있다.


이번 컨버런스에서는 ▶LG SIGNATURE(LG 시그니처)를 포함한 프리미엄 제품의 마케팅 전략 ▶인공지능 브랜드 씽큐(ThinQ) 커뮤니케이션 방향 ▶지역별 마케팅 우수사례 및 글로벌 시장 트렌드 등이 논의되고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한창희 상무는 "본사와 지역 간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브랜드와 마케팅에 대한 글로벌 전략을 도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welcome_one@seoulwire.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