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방원 기자]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가 지난 8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8년 CJ헬스케어 전국 대리점 파트너스데이'(이하 파트너스데이)를 진행했다.

 

CJ헬스케어가 지난 8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전국 대리점 파트너스데이을 처음으로 개최했다.
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가 대리점 파트너스 데이의 축사를 했다.

12일 CJ헬스케어에 따르면, 이날 파트너스데이에는 전국 대리점 대표(관계자) 및 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 H&B사업부 박정원 상무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CJ헬스케어는 CJ헬스케어의 음료를 취급하는 전국 대리점과 회사 간 협력과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동시에 굳건한 신뢰를 이어가자는 취지로 올해 처음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

 
강석희 대표의 축사로 막을 연 이번행사에는 H&B사업부 박정원 상무가 사업부의 비전을 발표하고 마케터들이 2018년 컨디션, 헛개수, 홍삼진, 홍삼애유산균의 마케팅 방향을 발표했다.

또 '매출, 진열이 답이다', '21세기와 이순신의 창조적 리더십' 주제의 두 특강을 열어, 치열한 경쟁환경 속에서 서로 협력해 전진하자고 뜻을 모았다.

 
또, 장기간 CJ헬스케어와 교류해 온 우수 대리점 10곳을 선정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한편, CJ헬스케어는 매년 파트너스데이와 간담회를 진행하며 대리점 의견을 적극 반영한 맞춤형 마케팅 전략을 세워 나갈 예정이다.

 

welcome_on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