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엠플러스 분양 주거상품에 SK텔레콤 '스마트홈 서비스' 단독 공급 - 서울와이어
엠디엠플러스 분양 주거상품에 SK텔레콤 '스마트홈 서비스' 단독 공급
엠디엠플러스 분양 주거상품에 SK텔레콤 '스마트홈 서비스' 단독 공급
  • 이방원 기자
  • 승인 2018.03.1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이방원 기자]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국내 부동산 개발회사 엠디엠플러스(대표이사 구명완)와 업무협약을 맺고 엠디엠플러스가 분양하는 주거상품에 SK텔레콤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단독 공급하기로 했다.

 

SK텔레콤과 엠디엠플러스가 엠디엠플러스가 분양하는 주거상품에 SK텔레콤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단독 공급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왼쪽부터)엠디엠플러스 구명완 대표이사, SK텔레콤 허일규 IoT/Data사업부장이 참석해 협약서에 사인했다.

13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허일규 SK텔레콤 IoT/Data사업부장과 구명완 엠디엠플러스 대표이사가 참석해 협약서에 사인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엠디엠플러스가 분양하는 세대내 스마트홈과 공용부의 스마트 리빙 서비스에 SK텔레콤의 인공지능기반 IoT 기술을 접목하기로 했다.


SK텔레콤 스마트홈 서비스가 적용되는 첫 단지는 오는 15일 분양에 들어가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로 SK텔레콤은 '스마트홈' 서비스와 더불어 주차관제, CCTV, 무인택배, 공동현관 등 주요 기능을 통합앱으로 제공한다.

 
또, IoT 솔루션을 기반으로 입주민들의 실사용 패턴을 빅데이터로 분석해 향후 주거공간과 인프라 설계를 최적화하고, 지속적인 사후지원을 통해 입주민의 만족도도 제고할 예정이다.


한편, 엠디엠플러스는 부동산 개발사로 판교신도시∙광교신도시∙해운대∙고양 삼송지구 등지에 공동주택과 업무시설, 상업시설, 문화시설이 복합적으로 입주한 복합주거공간을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welcome_one@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