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아이젠카’ 에서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HOT특판 르노삼성차 전차종qm3/qm6/sm6등 최저가할인 선보여 - 서울와이어
봄맞이 ‘아이젠카’ 에서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HOT특판 르노삼성차 전차종qm3/qm6/sm6등 최저가할인 선보여
봄맞이 ‘아이젠카’ 에서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HOT특판 르노삼성차 전차종qm3/qm6/sm6등 최저가할인 선보여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3.1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아이젠카는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전문 가격비교사이트로, 전국 렌터카•리스 업체들의 렌트비용을 실시간으로 비교분석하여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서비스 기업이다.

 

봄맞이 아이젠카에서 3월을 맞아 HOT 특판 프로모션 ‘르노삼성차 전차종 할인’을 선보인다.

 

이번 3월 HOT 특판 프로모션 ‘르노삼성차 전차종 할인’은 아이젠카가 월초를 맞아 새로 시작하는 특별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현재 공급 중인 모든 차량 중 삼성차 전 차종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현재 업계에서 판매중인 동일 차종 상품 견적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여기에 특별 무보증 프로모션과 3개월 렌탈료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같이 제공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함께 제공되는 특별 무보증 프로모션의 경우, 현재 진행 중인 무보증 상품을 이번 삼성차 프로모션에 적용시킨 것으로, 보증금 없이 월 렌트료 만으로 차량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기존 무보증 상품에 적용되던 보증보험의 발급조차 제외시켜, 초기비용의 투자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3개월 렌탈료 지원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이젠카와 장기렌터카, 자동차리스 신규계약을 맺게 될 경우, 3개월 동안 렌탈료를 무료로 지원해 주는 것을 말한다. 

 

무보증과 특가할인 해택, 3개월 렌탈료 지원까지 모두 받으면 상당히 우수한 조건으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며, 혜택이 큰 만큼 기한과 차량의 수가 30대로 한정돼 있으므로 빠른 문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아이젠카가 이 같은 파격적인 삼성차 특가 할인프로모션을 전개하게 된 배후에는 르노 삼성차의 판매 부진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현재 르노삼성차는 완성차 브랜드 5사 중 2월 판매실적이 가장 큰 폭으로 감소 중에 있으며, 내수와 수출 동반 부진으로 전년 동월 대비 22.3%나 떨어진 상태로 파악되고 있다. 

 

특히, 국내 판매가 33.2%나 급락해 긴급 수혈이 필요한 상태여서 마케팅 총력전에 돌입해야 한다는 소리까지 나오고 있는 중이다. 

 

따라서 이번 3월 HOT 특판 프로모션 ‘르노삼성차 전차종 할인’프로모션 역시, 르노삼성이 이 같은 판매부진과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으며, 앞으로도 다각도의 마케팅 채널이 적극적으로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르노 삼성차의 판매 촉진과 매출증진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하게 되었다”며 “우수한 차종과 할인 정책, 혜택 등으로 한정된 대수와 기한으로 운영 중이니, 삼성차를 이용하려고 계획하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시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금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공개 가능한 차종은 르노 삼성자동차 ▲SM3-NEW(1.6 PE, SE, SE PLUS, LE, RE) ▲SM5 Platinum-NEW(2.0 PE, SE, LE, RE) ▲SM6 ▲SM7-ALL NEW(2.5 SE, LE, RE, 3.5 LE, RE) 등과 중소형 SUV인 ▲QM3(1.5 SE, LE, RE) ▲QM6 등도 모두 포함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시간 유동성이 부족한 고객을 위한 24시간 온라인 맞춤 견적서비스도 함께 지원하고 있으며, 전문 카매니저의 1:1 방문상담도 제공하고 있다.

 

렌트, 할부,리스등 삼성자동차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아이젠카’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