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라이프오피스 전경]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빠듯한 비용으로 새롭게 창업을 시작하는 이들이 창업 준비 단계에서 가장 큰 부담을 느끼는 부분은 다름아닌 높은 사무실 임대비용인 경우가 많다.

 

비즈니스의 시작을 위해 쾌적하고 완비된 사무환경은 반드시 구비하여야 하지만 다양한 사무집기를 비롯해 준비해야 할 것이 한, 두가지가 아닌 이들에게 사무실 비용은 큰 벽으로 느껴지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에는 굳이 비싼 비용에 사무실을 임대하지 않아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사무집기가 완비된 소호사무실이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오피스가 집중된 강동, 송파 등의 지역에서는 이미 소호사무실, 비상주사무실, 1인사무실, 2인사무실, 4인사무실 등을 찾기 위해 혜택이 많은 강동구소호사무실, 송파소호사무실등을 찾는 이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다.

 

특히 기업의 규모 및 특성에 맞게 1인 기업부터 6-7인 미만의 소기업 사업자들이 효율적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호사무실은 더욱 인기를 끌 전망이다.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신개념 독립 공간 오피스 '어반라이프오피스'는 독립형 private 사무실뿐만 아니라, 세미나룸과 회의실도 구비 되어있어 인기가 높은 소호사무실이다.

 

글로벌 No.1비즈니스센터라는 자부심으로 고객감동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고객에게 반드시 필요한 업무지원 서비스와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이들의 주된 서비스이다.

 

때문에 공간 공유를 통해 비용을 절감하고, 여러 기업과 협업할 수 있는 효율적인 공간을 찾고 있는 이들이나 상주, 비상주 사무실 입주사들의 네트워킹과 정보의 교류를 간절히 원했던 이들에게는 단연 안성맞춤인 선택이다.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을 준비하는 입주사들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창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 1~4인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독립 사무실제공 및 법무, 세무, 노무, 관세 등의 전문가 자문을 구성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물론 그 외에도 유무선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 관리비/수도비/전기비 무료, 우편물 접수 및 전달, 모든 사무집기 제공, 쾌적한 냉난방 제공, 장기 계약 시 할인 등도 다양하게 누릴 수 있어 비즈니스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입주사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시너지를 창출해 비즈니스에 활력을 더하고, 각종 컨퍼런스가 가능한 세미나룸 완비, 스튜디오 구성으로 입주사의 발전을 도모하는 어반라이프오피스는 강동구 본점을 시작으로 송파구에도 올림픽공원이 내려다 보이는 임마누엘교회 옆 대종빌딩 7층에 지점이 운영될 계획이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