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함께 떠나는 '잠깐여행'… 야놀자, 여행 콘텐츠 전시회 개최 - 서울와이어
책과 함께 떠나는 '잠깐여행'… 야놀자, 여행 콘텐츠 전시회 개최
책과 함께 떠나는 '잠깐여행'… 야놀자, 여행 콘텐츠 전시회 개최
  • 염보라 기자
  • 승인 2018.03.14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원준 등 국내 유명 여행작가와 아티스트 16인 참여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야놀자는 다음달 30일까지 부산 소재 복합문화공간 F1963에서 여행 콘텐츠 전시회 ‘잠깐여행전(展)’을 개최한다.


이 전시회에는 태원준 등 국내 유명 여행작가과 스탠딩에그·윤성기 등 16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일상 속 '잠깐여행'을 키워드로 사진전·스토리텔링 공간·도서전 등으로 구성됐다. ‘책이 우리를 떠나게 하고, 우리의 여행은 또다시 새로운 이야기가 된다’는 모티프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전시물과 미술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달 30일에는 베스트셀러 '엄마, 일단 가고봅시다!' 작가 태원준과 가수 윤성기의 북콘서트도 열린다. F1963 내 북파빌리온에서 ‘우리에게 잠깐여행이 필요한 이유’를 주제로 토크콘서트와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 총괄 상무는 “최근 야놀자가 새롭게 선포한 ‘글로벌 R.E.S.T(Refresh∙재충전, Entertain∙오락, Stay∙숙박, Travel∙여행) 플랫폼’이란 방향성에 맞춰 일상 속 쉼과 재충전,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을 상징하는 ‘책’을 통해 브랜드 비전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전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부담 없이 떠날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오는 20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부산에서 잠깐여행 전시회 보고 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함께 여행가고 싶은 친구를 태깅하고, ‘우리에게 잠깐여행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달아 공유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북콘서트 티켓, 야놀자 5만원 숙박권,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bora@seoulwire.com


관련기사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