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방원 기자]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한종현)가 포항 지진으로 피해 입은 주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재난 안전키트 500개를 지원한다.

 

동아쏘시오홀딩스가 13일 포항지진 이재민을 지원하기 위해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재난 안전키트 500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가운데),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왼쪽), 학산종합사회복지관 이형 관장(오른쪽)이 참석했다.

13일 오전 11시 포항시 북구 학산동의 학산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이번 재난 안전키트 전달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과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신혜영 사무처장, 학산종합사회복지관 이형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동아쏘시오홀딩스로부터 받은 재난 안전키트 500개를 거동이 불편해 지진대피소로 오지 못하는 노인분들을 위주로 전달할 예정이다.

재난 안전키트는 유사시 사용할 수 있는 상처치료제, 진통제, 감기약, 비상용 보온포 등으로 구성됐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거동이 불편해 대피소에 오지 못 하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안전키트 지원하게 됐다"며 "지진 피해가 신속히 복구되고 더 이상 지진으로 인한 피해가 없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welcome_on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