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또는 타사에서 이전 시 입금액 따라 문화상품권 지급
연금저축 1000만원 가입 시 추첨 통해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등 증정

 

[서울와이어 염보라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연금저축·개인형 IRP 고객 대상 '판타스틱(Fantastic) 4 연금 이벤트'를 오는 6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 IRP에 신규 가입하거나 타사에서 이전 시 연금저축계좌는 입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개인형IRP는 최대 3만원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하나UBS·한국투자·미래에셋·신영·KTB자산운용 6개 운용사의 연금저축과 IRP펀드가 대상이며, 7월말까지 잔고를 유지해야 한다. 
 

연금저축을 10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삼성24인치TV모니터’ ‘JBL블루투스스피커’ 등을 지급한다. 연금저축·개인형IRP을 40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반찬통 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변재연 하나금융투자 상품전략본부장은 “고령 사회로 앞두고 노후대비를 위해 연금자산관리의 중요성이 점차 증대되고 있다”며 “자산관리의 명가 하나금융투자에서 차별화된 연금자산관리 서비스도 받고 연금가입 및 이전에 따른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금융투자는 지난 14일 여의도 본사 17층 대회의실에서 독립법인대리점(GA,General Agency)인 태왕파트너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업그레이드된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의 새로운 모델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bora@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