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방원 기자]LG전자가 사우디아라비아의 최고급 공항 라운지에 'LG SIGNATURE(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한다.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의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 내에 1만달러(천만원)이상의 라운지 회원권 보유 고객만 이용가능한 최고급 라운지에 'LG 시그니처' 체험존이 설치됐다.

15일 LG전자에 따르면, LG전자는 사우디아라비아 제다에 위치한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 내 최고급(GVIP) 라운지에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시했다.
 

이 라운지는 1만 달러가 넘는 라운지 회원권을 보유한 고객만이 이용할 수 있으며 연평균 이용객은 약 13만 명이다.

킹압둘아지즈국제공항은 비즈니스, 이슬람 성지 순례 등으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 가운데 하나다.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부사장은 "중동의 프리미엄 고객들이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성능과 정제된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해 8월 사우디아라비아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또, 구매고객에게 ▶구매 후 24시간 내 제품 설치 ▶서비스 요청 후 24시간 내 'LG 시그니처' 전담 수리기사 방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동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가전제품 구매 후 2~3일 후에 제품 설치가 가능하다.

LG전자는 지난해부터 이란, 사우디, 아랍에미리트 등 중동 주요 국가에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출시를 확대하고 있다.

 

welcome_on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