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방원 기자]대림산업이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회원동 356-16번지 일원(회원3구역)에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을 3월 말 분양한다.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의 주택전시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봉암동 471-15번지에 3월 말 개관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조감도

15일 대림산업에 따르면,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 지하 3층 ~ 지상 최고 29층, 16개동, 총 1,253가구 규모로 이중 일반 분양은 856가구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49㎡ 56가구 ▶59㎡ 262가구 ▶72㎡ 190가구 ▶84㎡ 333가구 ▶103㎡ 15가구로, 실거주 선호도가 높은 85m2이하 중소형면적 위주로 구성됐다.

 

편의시설, 생활인프라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 단지 바로 옆에 회원초와 마산동중이 위치해 있고 교동초, 마산여중, 무학여고, 마산회원도서관 등도 가깝다.

 
단지 반경 3km 이내에 롯데백화점 마산점과 신세계 백화점 마산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편의시설이 자리잡았고, 종합운동장, 마산 시립박물관 등 다양한 문화시설도 가깝다.

단지 주변으로는 마산을 대표하는 무학산과 봉화산, 팔용산이 위치해 있다.
 

교통편의
 

단지 인근에 위치한 3∙15대로를 통해 마산고속터미널과 KTX가 정차하는 마산역을 이용할 수 있고 남해고속도로 접근 가능하다.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 위치도.

지난 2월에는 부산외곽순환도로가 개통했다.

창원시의 대표적인 업무단지인 국가산업단지와 마산자유무역지구 등 주요 산업단지까지 20분내로 접근가능하다.

 

 

'e편한세상'의 특장점

'e편한세상 창원 파크센트럴'은 4베이 판상형(일부 제외), 맞통풍 구조 평면으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시설, 라운지카페 등의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세대 내부에는 모서리 부분까지 끊김 없는 단열라인과 열교 설계가 적용돼 결로발생을 최소화했다.

가족 활동이 많은 거실과 주방에는 일반(30mm)보다 2배 두꺼운 60mm의 바닥차음재를 적용해 층간소음을 효과적으로 저감한다.

스마트홈 시스템도 적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거실조명, 가스, 난방 등을 제어하고 세대 방문자, 에너지사용량 등을 조회할 수 있다.

 

welcome_on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