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이상, ‘타이베이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 서울와이어
청담이상, ‘타이베이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청담이상, ‘타이베이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4.1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코플레이트 제공]
[사진=㈜리코플레이트 제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리코플레이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이상’이 오는 4월 12에 개최하는 ‘타이베이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 참가가 확정됐다.  


청담이상이 참가하는 2019 타이베이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오는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타이베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개최된다. 청담이상은 한국관에 참가해 대만인들을 비롯한 유수의 외국 바이어 및 관람객들과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를 펼칠 예정이다.  


현재 타이베이 전체 가정의 60%가 외식에 의존 할 정도로 외식문화가 보편화 되어 있고 외식시장이 발달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대만 요식업 영업액 중 프랜차이즈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50%에 달한다. 청담이상 관계자는 “한류의 영향으로 한국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이 때 박람회 참여를 기점으로 대만 진출은 물론 중국 시장 진출의 교두보로 활용할 계획”이라며 “청담이상을 현지화 하여 브랜드만이 가지고 있는 한국적인 주점형 프리미엄 다이너의 진면목을 대만 및 중국 시장에서 반드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헌편, 청담이상은 지난 2008년 한국 청담동에 1호점을 선보인 후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 대한민국 내에 100호점을 돌파했고, 70여가지의 요리와 부드럽고 은은한 사케, 압도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등 청담이상만의 독보적인 가치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pen4136@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