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방원 기자]대우건설이 16일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88번지에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춘천 온의동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분양을 진행한다.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21일, 1순위 청약 22일, 2순위 청약 23일로 당첨자 발표는 오는 29일, 지정계약은 4월 10~12일 진행될 예정이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조감도

16일 대우건설에 따르면,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75번지에 위치한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지하 7층~지상 49층 아파트 6개동 및 부대복리시설, 판매시설로 지어지는 주상복합 단지다.

규모는 전용면적 ▶84㎡ 1,083세대 ▶99㎡ 88세대 ▶120㎡P 4세대로 총 1,175세대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춘천시에서 가장 높은 49층으로 지어지며 펜트하우스, 전실형 로비, 49층 입주민 카페와 전망대 및 전용 엘리베이터를 운영하며, 단지 내 대규모 복합상업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망, 접근성, 주변인프라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ITX 남춘천역, 버스터미널과 인접하고, 중앙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및 동서고속화철도(예정) 등 광역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가 입지한 온의동은 롯데마트, 춘천남부시장, 풍물시장, 메가박스, 춘천시청, 국립강원대학교병원 등 편의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인근에 온의3지구(예정) 등 다수의 개발사업이 진행중이고, 삼성SDS첨단산업단지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바로 앞에 공지천 산책로가 있고, 일부세대에서는 북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의암공원, 조각공원, 약사천수변공원 등이 인접해 있으며, 춘천고등학교를 비롯해 춘천초•중, 남춘천 초•중, 남춘천여중, 춘천교대부설초 등이 가깝다.

 

 

단지내 시설, 스마트시스템 등

공지천이 조망 가능한 피트니스 클럽, G/X클럽과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키즈카페, 골프클럽, 푸른도서관, 독서실 등 푸르지오만의 특화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또, 200만 화소 고화질 CCTV를 설치하고, 무인경비시스템을 도입했다. 스마트 도어 카메라, 주차관제 차량 번호인식 시스템 등 첨단 보안시스템을 적용하고, 100% 지하주차장 설계로 지상에 차가 없는 안전한 아파트를 구현한다.

최근 트렌드인 홈 IoT 스마트 시스템도 적극 반영된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조명과 난방 제어, 가스밸브 잠금, 세대현관 방분객 확인 및 문열림, 원격 검침, 엘리베이터 호출 등이 가능한 IoT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구축된다.

 

welcome_on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