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짬뽕상회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따뜻한 봄바람이 부는 3월, 봄의 정취를 즐기기 위한 나들이,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대표적인 관광도시 순천은 국가정원 1호로 지정된 순천만국가정원을 비롯한 순천만습지, 낙안읍성민속마을, 순천드라마촬영장 등이 순천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 명소이다. 

 

또한 인근 여수와 광양과도 인접한 곳에 위치해 1박2일 일정으로 둘러보는 남도 순천 여행코스도 인기다. 즐거운 나들이와 함께 순천 지역 특색의 먹거리를 즐기는 것도 또 다른 여행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

 

남해바다와 인접한 순천은 푸짐한 해물과 남도반찬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순천만 맛집이 있어 남도 먹거리 여행으로 이곳을 찾는 사람들도 많다. 특히 푸짐함과 중독성 강한 얼큰함이 특징인 ‘마약 해물짬뽕탕’으로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순천 맛집 추천 장소가 있다.

 

순천 호수공원 맛집 ‘순천 짬뽕상회’가 그 주인고으로, 특별한 맛과 비쥬얼을 강점으로 방문하는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KBS2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바 있는 이곳 짬뽕은 특유의 중독성있는 국물맛으로 ‘마약 짬뽕’이라고 불릴 정도이다. 매일 수급한 싱싱한 해산물과 함께 닭발, 감초, 둥굴레, 표고버섯, 매실액 등 20여가지 재료를 담아 48시간 우려낸 육수가 짬뽕 국물의 비법이다.

 

매일 일정양만 반죽, 제공되는 탱탱하고 쫄깃한 면은 파스타면을 연상케 하며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순천 조례동 맛집 이색 짬뽕이다. 매장 관계자는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특별한 짬뽕맛과 저렴한 요리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는 여성 손님들이 특히 많이 방문하고 있는데 남해바다 해물을 아낌없이 제공해 남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욱 전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