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김수진 기자]  달콤커피는 4월의 아티스트로 래퍼 ‘오디(ODEE)’를 선정하고, 달콤커피 뱅뱅사거리점(강남)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디는 딥플로우, 넉살, 던밀스 등 유명 래퍼들이 있는 VMC(Vismajor Company) 소속으로,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해 우승후보로 언급되면서 주목을 받았으며, 올해 한국힙합어워즈에서 앨범상을 수상하는 등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래퍼다.

 

오는 26일(금) 오후 8시부터 달콤커피 뱅뱅사거리점에서 진행되는 오디의 베란다라이브 공연에서는 앨범 수록곡과 함께 다양한 선곡을 통한 강렬한 랩으로 팬들과 소통하면서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공연은 달콤커피 앱 이벤트에서 17명(1인 2매), 공연 해당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5명(1인2매) 등 추첨을 통해 80여명에게 관람권을 증정하고, 매장 상황에 따라 스탠딩 관람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테이블오더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이 공존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정동하,  김태우, 알리, 허각, 한동근 등 역량 있는 가수들을 이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면서 음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sjkimcap@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