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에미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패딩을 집어 넣은 가벼워진 옷차림이 눈에 띈다. 봄이 성큼 다가왔다는 걸 느낄 수 있는 부분으로, 많은 이들이 야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내리쬐는 햇볕에 몸이 근질거려 도저히 실내에만 있을 수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봄이 다가온다고 모두 좋은 것만은 아니다. 예민한 피부 소유자의 경우, 겨울에서 봄으로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피부의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꽃가루와 미세먼지에 의한 트러블과 건조함, 또 높아진 자외선 지수를 차단해주는 움직임이 중요하다. 특히 아기들의 경우 어른보다 피부가 연약한 상태이기 때문에 외출 시 건강한 피부 장벽을 세워주어야 한다.

 

이때 성인들이 쓰는 선크림를 함께 쓰기 보다는 아기들을 위한 어린이썬크림을 사용하는 편이 좋다. 성인용 제품에 들어가는 원료 중 아이에게는 독하게 느껴질 수 있는 것을 염려하는 것이다. 이에 호호에미에서는 천연, 유기농 성분들로 이루어진 베이비썬크림을 선보이고 있다.

 

호호에미는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순하고 피부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자’는 이념 아래,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키즈선크림을 만들게 되었다. 이 제품은 미네랄오일, 합성방부제, 합성향료, 합성색소, 실리콘오일 등 화학 성분을 배제한 천연발효 제품이다.

 

대표되는 성분으로는 징크옥사이드, 티타늄옥사이드, 락토바실러스, 쉐어버터 등이 있으며 이외 천연유래성분 및 유기농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이러한 안전성은 독일 유기농성분인증기관 BDIH 인증을 받은 것으로 증명된다. 얼굴부터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이지 않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데일리 어린이썬크림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다만, 천연 어린이선크림 특성상 흡수를 돕는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흡수가 더디게 느껴질 수 있다. 이 부분은 톡톡 두드리며 흡수하거나 베이비오일을 섞어 발라주면 쉽게 해결 가능하다. 또 덧바를 경우에는 1시간에서 2시간 정도 텀을 두는 것이 좋다.

 

한편 제품은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실제 사용 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호호에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