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친구들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 출시

㈜푸른친구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그동안 마른 사람 살찌우는 건강체중 프로그램을 히트시켜 온 ㈜푸른친구들이 이번에는 건강하게 살 빼는 건강체중 다이어트 버전을 출시하고 정식 판매에 돌입한다.  

 

(주)푸른친구들은 ‘눈물겨운 다이어트는 그만, 다이어트의 우아함을 경험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발효과학을 통해 친환경 원료의 건강함을 선보여온 기업 철학을 기반으로 보이차가 발효 과정에서 그 유용 성분이 더욱 강화된다는 점에 착안해 발효 추출물을 다이어트 원료로 적용한 제품이다.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는 배고픔이 없는 현명한 다이어트를 지향한다. 단기 다이어트를 비롯해, 복부비만다이어트, 산후다이어트 등 건강하게 살을 빼려는 모든 이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단순히 체중 감량이 아닌 체지방 관리에 목적을 두고, 먹을 거 잘 먹으면서도 꾸준히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4중 기능성 관리로 설계된 것이 제품의 특장점이다. 

 

요요현상 등 다이어트로 인한 부작용을 최대한 줄이면서 끝까지 우아하게 체중을 유지한다는 제품의 컨셉에 맞게 ‘우아하게 반쪽 보이차 다이어트’ 설계 포인트는 3가지로 요약된다. 

 

첫째, 보이차 48잔에 이르는 ‘갈산’을 하루 2정에 담았다. 갈산은 황제와 황후의 비책으로 불리는 중국 운남성 보이차에서 추출된 핵심 성분이다. 갈산이 풍부한 보이차 추출물은 불필요한 체지방을 줄여주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완화시켜 주는 기능으로 식약처부터 2중 기능성 인정을 받았다. 보이차 48잔에 달하는 갈산의 양을 정제타입 2정에 농축해 손쉽게 관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둘째, 지구력을 증진하는 천연 생리활성물질 옥타코사놀을 넣었다. 이 성분은 수천 km를 날아다니는 철새들의 원동력으로 알려져 있다. 다이어트 중 수많은 장벽들 때문에 체력적으로 지칠 때 옥타코사놀이 지구력을 증진시켜 끝까지 건강 체중을 유지할 수 있도록 힘을 뒷받침 해준다.  

 

셋째, 활력 비타민 비타민B1으로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했다. 비타민B1은 에너지로 전환되는 연소과정에서 에너지 생산을 돕는 중요한 성분이다. 에너지 대사 작용이 원활하지 않으면 과정 중 피로물질이 축적되면서 몸을 처지게 만든다. 다이어트 중에 쉽게 느낄 수 있는 이러한 피로감을 비타민B1이 달래준다. 

 

푸른친구들 제품 개발자는 “건강 체중이라는 키워드가 마른 사람들을 살찌우는 데 그치지 않는다”며 “건강 체중 달성이 필요한 모든 사람을 아우르는 제품을 꾸준히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푸른친구들은 발효건강을 다이어트 영역에까지 넓히며 단품 외에도 식사대용 발효식을 함께 설계하여 건강체중 유지를 위한 맞춤형 패키지 제품을 추가 선보일 계획이다. 신제품 출시에 따라 3개월분 구입시 할인 혜택과 함께 전문 다이어트 상담사의 체계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구입 관련 문의는 푸른친구들 홈페이지 및 전문 상담사를 통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