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빅사이즈쇼핑몰 송한기 대표가 추천하는 남자코디법

[사진제공 : 남자빅사이즈쇼핑몰 '세종대왕']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WHO에 따르면 매년 과체중 및 비만인구는 꾸준하게 늘고 있다. 앉아만 있는 생활패턴과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인해 40, 50대 남성인구뿐 아니라, 배가 많이 나온 학생들과 젊은 직장인들도 점차 많아지고 있다고 한다.

 

스타일도 경쟁력인 만큼, 빅사이즈의 남성들도 스타일이 좋은 디자인을 찾지만, 3XL, 4XL 사이즈는 일반쇼핑몰이나 백화점에서는 원하는 사이즈를 구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특히 몸에 맞는 사이즈가 있더라도 디자인이 제한적인 경우가 많아 플러스 사이즈를 입는 이들은 내 마음에 쏙 드는 즐거운 쇼핑을 하기가 매우 어렵다.

 

이에 빅사이즈 남성들도 얼마든지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대로, 옷 입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모든 남자빅사이즈 스타일을 구비하고 있는 남자빅사이즈쇼핑몰 '세종대왕'이 뜨겁게 각광받고 있다.

 

캐주얼부터 정장에 이르기까지 사이즈에 국한 받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바로 이 곳의 인기요인이다.

 

덩치가 큰 사람의 경우 일반적으로 화려한 프린팅의 의류를 많이 입지만, 단색 모노톤 스타일이나 몸에 잘 피트 되는 의류를 입으면 더욱 세련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는 것이 빅사이즈남성의류 사이트 '세종대왕' 송한기 대표의 조언이다.

 

또한 요즘 같은 봄철에는 세로로 긴 스트라이프를 선택하는 것이 산뜻한 느낌을 연출하기에 제 격이고, 특히 가는 스트라이프는 체격을 더욱 슬림하게 보이도록 만드는 효과가 있어 가는 스타라이프에 핏이 잘 맞는 바지로 스타일을 완성하면 더욱 날씬해 보인다고 한다.

 

만약 전체 체형에 비해 배 부분만 나와있는 체형의 빅사이즈 남성이라면, 다양한 스타일링 사진으로 연출한 아빠 빅사이즈 모델의 스타일을 참고하면 좋다.

 

개인이 선호하는 패션스타일 및 자신과 비슷한 체형의 모델들을 참고하면 더 날씬해 보이는 나의 스타일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떤 스타일을 원하든 빅사이즈 남성들을 위해 세련된 스타일의 캐주얼 및 양복부터 벨트, 속옷 등에 이르는 다양한 남성의류를 보유하고 있어 빅사이즈 쇼핑이 훨씬 즐겁다.

 

뿐만 아니라 큰 사이즈 의류 외에도 함께 코디할 수 있는 구두, 샌들, 운동화를 비롯해 다가올 무더운 여름철엔 꼭 필요한 수영복 및 아쿠아슈즈와 운동할 때 입기 편한 트레이닝복까지 백화점, 마트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즐거운 빅사이즈 쇼핑의 세계로 한발 더 디뎌보자.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