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노니 브랜드 네이처앤베이스, 신제품 '노니비누' 출시 - 서울와이어
프리미엄 노니 브랜드 네이처앤베이스, 신제품 '노니비누' 출시
프리미엄 노니 브랜드 네이처앤베이스, 신제품 '노니비누' 출시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4.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니 비누
노니 비누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프리미엄 노니 브랜드 네이처앤베이스가 신제품 '노니 비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노니 비누는 인도네시아 직영 농장에서 직접재배한 건노니 중 상위 10%를 재료로 선별해 만든 저자극비누다.

 

주로 건강기능식품으로 이용되고 있는 열대식물 노니는 항산화 물질을 비롯해 비타민 A, 비타민 C, 철분 등을 많이 함유하고 있으며, 노니의 프로제로닌 성분은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재생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네이처앤베이스 관계자는 “피부가 푸석해지고 트러블이 날 때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노니비누를 만들고자 했다”며 “화학 계면 활성제, 색소 등의 화학 성분 없이 자연 유래 성분으로만 제작했기 때문에 남녀노소 어떤 피부 타입에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향균, 향진 효과로 피부를 케어할 뿐만 아니라 보습인자(MMF)로 손실되는 수분을 줄이고, 3중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해 환절기 피부 트러블 고민에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현재 네이처앤베이스는 noni soap 출시를 기념해 네이처앤베이스 직영 농장에서 재배한 노니 제품 구매 시 노니 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처앤베이스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