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 바머 크림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어른, 아이, 성별에 관계없이 많은 이들이 여드름을 앓고 있다. 여드름은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며 만성화되는 등 재발의 확률이 높은데 만성화와 재발 이상으로 문제가 되는 것이 바로 피부에 남게 되는 흉터다. 

 

청결하지 않은 손이나 서툰 방법을 통해 직접 짜거나 압출하게 되는 과정에서 피부는 손상과 자극을 입고 붉게 착색되거나 깊게 패이는 여드름 흉터가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상황의 반복은 피부 장벽의 약화와 재생력의 저하로 이어진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많은 이들이 여드름 흉터와 자국을 없애는 방법이나 피부과에서 실시하는 레이저 치료 등에 대한 정확한 비용이나 효과에 대한 정보를 찾게 되는 경우가 많다. 단순히 소문에만 의존해 재생크림, 흉터연고로 알려진 화장품을 구입해 사용하기도 한다. 

 

흉터의 종류에는 폭이 좁고 예리한 얼음송곳 모양, 넓은 형태의 박스모양 흉터, 붉은 색의 자국을 동반하는 둥근모양 흉터 등이 있다. 발생 원인과 유형은 제 각각이지만 피부가 가진 재생력을 끌어올려 손상된 조직을 복원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 

 

생활습관도 함께 개선하려는 의지가 동반된다면 더욱 빠른 상태 완화를 기대할 수 있다. 인스턴트, 가공식품이나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형성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하다. 

 

EGF 바머 크림은 피부 재생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상피세포성장인자인 EGF 성분을 함유로 외부 환경의 건조함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으로 관리해주기 때문. 특히 Liposome System(특허 제10-0752990호)은 제품의 유효성분을 보다 쉽게 피부에 전달시키고 자극 받은 피부 진정과 강화에 도움을 준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해 마무리하면 되며 과도한 피지 관리와 수분 충전을 동시에 돕는 제품으로 피부 겉의 번들거림과 속의 건조함을 케어해주기 때문에 민감 피부로 화장품 선택이 어려운 사람, 과잉 피지로 트러블이 고민인 사람,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원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