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박에 오름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스포츠지도사는 전문체육 혹은 생활체육을 지도하는 자로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점점 증가하면서 체육 시설이 증가함에 따라 전문 인력의 수요가 증가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직종으로 꼽히고 있다. 

 

국민체육진흥법에 따라 스포츠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생활스포츠지도사, 전문스포츠지도사, 유소년스포츠지도사, 장애인스포츠지도사, 노인스포츠지도사 등 진출 범위가 다양하다. 자격시험은 필기시험을 거쳐 구술과 실기시험에 합격해야 하는데, 2017년도부터 필기시험 난이도가 상승해 자격증 취득이 매우 어려워진 실정이다.

 

올해는 5월 12일에 치르는 2급 스포츠지도사 필기시험을 시작으로, 최종 합격자는 11월 9일에 발표될 예정에 있어 올 안에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한 응시자들은 한 달 남짓 남은 필기시험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스포츠지도사 단박에 오름 기본편 2018은 교재 구매 시 스포츠지도사 인강이 제공돼 시험을 앞두고 응시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단박에 오름은 전년도 시험에 실패한 응시자들이 입소문으로 찾아 듣는 강의를 지원하는 곳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는데, 강의는 체육 관련 전공자가 아닌 응시자도 이해할 수 있는 쉽고 유쾌한 수업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더불어 스포츠지도사 분야 카페에서 매우 많은 회원 수를 보유하였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온라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점은 많은 수험생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동시에 차별화 된 점으로 꼽히고 있다.

 

단박에 오름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간 온라인 학습 지원 및 빠른 시험 정보, 취업 정보, 합격자 수기, 스터디 커뮤니티 활성화, 실시간 피드백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며 “단박에 오름 스포츠지도사 인강과 교재는 각 대학의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대비 수업과 기타 자격증 아카데미에서 활용되고 있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시험에 꼭 나올 내용만으로 족집게 강의를 진행해 수험생들의 합격률을 높이는 것은 물론, 시험 직전까지 질문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시험 직후 빠른 기출 문제 분석을 통해 출제 오류 이의 신청을 지원해 좋은 평을 얻고 있다. 교재나 인강 후기 작성 시 이벤트를 통해 매주 5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