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이노베이션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현대인들이 날씬한 몸매를 위하여 각종 운동프로그램을 등록하며 군살빼기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현상은 이제 너무나도 흔한 일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힘든 일은 칼로리 섭취를 대폭 줄이며 식단 조절을 하는 이른바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는 일이지 않을까.

 

바쁜 일상을 살아가며 운동을 지속해나갈 때, 꼭 수반되어야 하는 인내심을 제외하고도 이러한 먹는 즐거움을 포기해야 하는 것이 매번 다이어트에 참패하는 이유일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통해 셀룰라이트를 제거할 수 있다고 알고 있지만, 사실은 다르다. 셀룰라이트는 개인의 신체적 특성에 따라서 제거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또한 셀룰라이트를 방치할 경우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두툼해지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적기에 이를 완벽하게 제거하고 관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조언한다. 먹는 즐거움과 셀룰라이트 제거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코페르세럼, 코페르미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온라인 출시하여 지난해 완판기록을 세웠던 베스트이노베이션은 셀룰라이트가 고민인 이들을 위해 2018불가마크림을 새롭게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2018 불가마크림은 작년 한 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불가마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체중관리, 지방관리, 몸매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획된 슬리밍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유효성분들이 함유되어 지방을 지속적으로 태우는데 도움을 주며, 기존 불가마크림의 화끈거림을 보완하여 기분 좋은 은은한 열감이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콩에서 추출한 포스파티딜콜린이 함유되어 체지방 분해에 효과적이며, 노폐물 순환, 분해 및 바디라인 관리에 탁월한 성분 6가지와 바디밸런스, 보습 및 진정에 효과적인 천연성분 및 콜라겐 성분을 함유하여 슬림한 바디라인 및 보습, 탄력까지 챙겨준다.

 

베스트이노베이션 채윤석 대표는 “기존의 PPC크림은 열감이 강하여 피부가 예민한 이들이 사용하기 어려웠으나,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된 이번 2018 불가마크림은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 가능하도록 보완했다. 특히 자신 있는 바디포인트를 위한 선택적 케어가 가능해 자신 없는 부위의 집중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스트이노베이션은 올해 2018년을 빛낼 대한민국 고객감동 국가경쟁력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프리미엄에스테틱브랜드에 선정된 바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