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가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제작지원을 한다고 21일 밝혔다.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미생', '시그널' 등을 연출한 김원석 PD와 '또 오해영'을 집필한 박해영 작가의 만남으로 방영전부터 2018 웰메이드 드라마로 기대를 받고 있다.
출연 라인업은 이선균, 이지은(아이유), 박호산, 송새벽 등의 연기파 배우로 구성되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나의 아저씨' 제작지원을 하게된 퀴즈노스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신규 3종 샌드위치(로스트 비프&구아카몰, 터키&구아카몰, 씨푸드 클래식) 메뉴를 선보이고 프리미엄 커피와 브레드볼등 퀴즈노스만의 독창적인 메뉴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퀴즈노스 서브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점포를 운영 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이다. 

 

121도 오븐에 갓 구워 나오는 따뜻한 샌드위치를 제공하고 프리미엄 식자재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총 60여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김영덕 대표는 창립 전 ㈜파리크라상 대표이사, ㈜삼립식품 대표이사직을 역임했다.

 

‘나의 아저씨’는 첫 방영을 21일 90분 특별편성으로 오후 9시 10분에 방영하고, 이후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영한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