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퓨전레스토랑 ‘유미퀴진’, 런칭이벤트 진행 - 서울와이어
신개념 퓨전레스토랑 ‘유미퀴진’, 런칭이벤트 진행
신개념 퓨전레스토랑 ‘유미퀴진’, 런칭이벤트 진행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4.16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미퀴진
유미퀴진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신개념 퓨전레스토랑 ‘유미퀴진’에서 런칭이벤트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극심한 취업난과 경력단절, 빠른 퇴사시기 도래로 인해 창업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준비되지 않은 시작은 실패할 확률이 크기 때문에 창업 전문가들은 초보 창업자들에게 개인 점포 창업 보다는 유망프랜차이즈 창업을 권유한다. 그러한 이유는 점포선정 및 상권분석에 해당하는 창업의 준비 과정부터 매장 운영 및 관리까지 프랜차이즈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을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국내에 외식업 프랜차이즈는 이미 포화상태로 초보창업자가 안전한 프랜차이즈를 판단하기란 쉽지 않다. 전문가의 말을 인용하자면 프랜차이즈 선택 시 꼭 짚어야 할 점으로 본사의 운영 투명성, 안정적인 시스템, 지속적인 관리 및 피드백, 매장 별 관리.매출 분석데이터, 업무 강도를 고려하여 선택함이 좋다고 한다.

 

레스토항  ‘유미퀴진’은 ㈜와이더잇(대표 김동남)이 새롭게 런칭한 이색 퓨전 레스토랑이다. 

 

퓨전레스토랑 유미퀴진 유미(yummy)는 '맛있다'라는 의미를 가진 라틴어를 의미하며, 한식,양식,중식 음식 분야의 퓨전메뉴를 선보인다. 시그니처 메뉴 투옴바함바그정식, 우삼겹시레기덮밥, 동경식 비빔라멘 마제소바, 청어알아보카도마요덮밥, 엑스칼리버볶음밥 등의 메뉴는 차별화된 고급스런 메뉴이다. 

 

이와 더불어 2019년 핫 트렌드인 뉴트로를 인테리어에 점목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뉴트로란 ‘NEW + RETRO’ 즉 새로운 복고풍을 일컷는 말로 전반적인 가게의 인테리어, 소품은 물론 음식이 담기는 식기까지 접목시켜 감각적인 “뉴트로” 인테리어로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 연출하였다.

 

이렇게 ‘유미퀴진’의 메뉴들은 부담 되지않는 가성비 좋은 가격과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런칭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유미퀴진 업체 관계자는 “자체 레시피를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맛있는 한끼 식사를 제공하고 거품 없는 가격을 위해 인건비를 최소화 하고자 간편 조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문 주방인력 없이도 노동강도가 낮아, 효율적인 매장운영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제품의 원가를 줄임과 동시에 대기업 물류센터를 통하여 안정적으로 신선한 제품을 빠르게 공급하여 메뉴의 가격을 낮추는데 성공하였다.”고 말했다. 

 

덧붙여 업체 관계자는 “가맹점이 장사가 잘 돼야 본사도 성장할 수 있다라는 마인드를 갖고 런칭하게 되었으며, 이 시스템을 기반으로 창업주들의 부담을 덜고, 소비자들에게는 가성비 좋은 제대로 된 음식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유미퀴진’은 노동난이도가 낮다는 장점과 창업주에게 부담 없는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이점이 있으며, 브랜드 런칭기념으로 선착순 5호점에 한하여 창업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5호점 계약 이후 특가 프로모션이 제한된다. 

 

마지막으로 업체 관계자는 “이 프로모션을 통해서 외식업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새로운 출발점이 되었으면 하고, 더 많은 예비 점주들에게 좋은 품질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본사에서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전하며 떠오르는 유망프랜차이즈 브랜드로써의 자신을 내비쳤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