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들이나 캠핑을 목적으로 중고자동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중고자동차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의 관심을 유치하려는 각 업체의 경쟁이 시작되는데 이 때, 일부 비양심업체들은 미끼매물이나 허위매물을 내놓아 소비자들이 피해를 보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중고자동차를 구매할 때는 차랑의 상태, 시세나 미끼매물, 허위매물을 판단하는 등 다양한 조건들이 필요하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본인의 예산과 잘 맞는 중고자동차를 구매하는 것이다. 그러나 저신용자나 개인회생자, 대학생, 주부, 군미필 등 경제적으로 풍족하지 못한 환경의 소비자들은 중고차를 구매할 때 예산이 많지 않아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에 피해보는 사례가 발생하기도 한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피해를 막기 위해 AS조은카는 저신용자전액할부, 개인회생자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주부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할부 시스템을 제공하여 보다 합리적인 조건에 소비자들이 중고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AS중고차는 자체 중고차 매입 시스템을 도입해 허위매물, 미끼매물을 방지하고 있으며 전국의 매물을 직접 방문해 최고가에 매입, 팔기를 진행하고 있다.

 

AS중고차 김태현 대표는 “최근 중고자동차를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예산이 충족되지 못해 가격만 저렴한 중고차를 구매해 피해를 보는 사례가 종종 발생한다. 이런 피해를 근절하기 위해 AS조은카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부시스템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이 안전하게 중고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 수원동탄, 김포, 인천 등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AS조은카는 직거래 장터 운영, 중고자동차시세표검색, 내차팔기, 내중고차시세표체크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AS조은카에 대한 중고차 상담이나 견적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