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한우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서울에서 한 시간 안팎으로 가까운 거리에 자리해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오기 좋은 경기도에는 유명맛집이 즐비하다.

 

그중 기본찬도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여 직접 만들고 있는 안양의 한우전문점 ‘김제한우’는 한우가 듬뿍 들어가 진한 국물이 일품인 한우된장찌개, 함흥냉면, 육회비빔밥, 갈비탕 등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식사 메뉴도 준비돼 있어 평일 점심에도 이 곳을 찾는 손님들이 많다.

 

또한 이곳은 매장 내에는 1+한우등급 판정확인서와 도축검사 증명서를 붙여놨는데, 이러한 부분에서 한우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김제한우

 

특히 김제한우의 대표메뉴로는 살치살, 안창살, 갈비살, 등심 등 한우의 여러 고급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수모듬과 색감 좋은 살코기 부위를 전라도식으로 무친 매콤한 육회가 있다. 이곳의 한우소고기는 식감이 뛰어나고 풍미가 좋아 한우를 잘모르는 사람도 한번 맛보면 고품질의 한우임을 단번에 알아챈다.

 

인덕원에 암소한우맛집으로도 알려진 ‘안양맛집 김제한우’는 넓은 주차장은 물론 서울에서도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여 타 지역에서도 회식뿐만 아니라 각종 기념일, 외식등 약속을 잡기에도 유용하여 멀리서도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은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김제한우는 본점과 2호점 동시에 테이크아웃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포장시 고기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 받을수 있으며, 선물세트포장 또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