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테일러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강남 맞춤정장, 맞춤예복, 혼주정장 전문점 HK테일러 청담점은 예비부부들을 위한 특별한 맞춤 웨딩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웨딩패키지에는 맞춤 제작 정장을 본식 및 웨딩 촬영시 입을 수 있도록 예복스타일로 변경 후 본식 이후에 정장으로 리폼 해주는 서비스와 웨딩 촬영 시 커플턱시도 대여, 100% 순면 맞춤셔츠, 보타이·행거치프·부토니에 등의 액세서리 서비스로 구성됐다.

 

원단과 제작공정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는데 이벤트를 통해 바지 또는 베스트를 서비스로 제공해 드리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HK테일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실용성을 위해 신랑예복에 관련한 부분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웨딩패키지를 구성했으며 신랑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게 1:1 상담을 통해 예복 맞춤해 드린다”며 “HK테일러는 플래너 수수료가 없는 정직한 브랜드로 수미주라 공정과 비스포크 수제공정을 직접 직영으로 자체 제작하고 있어 높은 퀄리티의 맞춤정장, 맞춤예복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HK테일러청담점은 방문 전 예약을 먼저 해야한다”고 말했다.

 

한편, HK테일러는 프리미엄 비스포크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이 행사로 국내원단을 비롯하여 HK패브릭 원단은 물론 이태리, 영국 등 수입원단을 만나 볼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