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한껏 봄이 다가오며 가까운 곳에 나들이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여행을 떠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물품도 다양한데, 최근에는 ‘셀카봉’이 여행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카카오 프렌즈 피규어 셀카봉

 

특히 카카오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를 접목한 ‘카카오 프렌즈 피규어 셀카봉’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이에 위메프에서는 오는 22일, 론칭 행사와 동시에 5,000원 할인 쿠폰을 발행해 카카오 프렌즈 셀카봉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카카오 프렌즈 피규어 셀카봉은 파스텔톤의 하늘색인 라이언 제품과 분홍색의 어피치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스마트폰 거치대에는 라이언과 어피치 피규어가 붙어 있다.

 

또한 블루투스 리모콘이 장착되어 있어 아이폰 사용자부터 안드로이드폰 사용자까지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셀카봉 하단의 거치대를 펴면 삼각대로도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 프렌즈 피규어 셀카봉

 

카카오 프렌즈 셀카봉은 최대 69cm의 길이까지 연장되며 접었을 시는 약20cm, 무게는 164g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더불어 셀카봉 하단에 삼각대 연장 스크류 홀이 있어 기존 카메라 삼각대에 부착해 사용할 수도 있다.

 

구성품에는 파우치와 카메라 마운트 어댑터까지 포함되어 있어 액션캠 및 미러리스 카메라 등에도 연결할 수 있으며 파우치에 넣고 간편히 이동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카카오 프렌즈 피규어 셀카봉’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