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 컴엘 제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지구온난화, 사계절 미세먼지, 생활쓰레기 등 인간을 위협하는 각종 유해 요소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현대인들의 안락한 생활을 위한 각종 서비스도 덩달아 늘어나고 있다.

 

무엇보다 현대인들의 편리함을 먼저 고려하고, 좀 더 편안하게 누릴 수 있는 서비스가 분야를 불문하고 성장하고 있는 것이 요즘 추세이다.

 

특히 소유의 문화에서 공유의 문화로, 채움의 문화에서 나눔의 문화로 점차 변화하는 사회의 모습에 발맞춰 시대적 요구와 사명 대신해주는 기업들에 대한 현대인들의 니즈가 매우 높다.

 

더 행복하고 편리한 세상을 만들어간다는 기업 가치 아래, 현대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 컴엘'은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밀착형기업이다.

 

단순히 서비스를 제공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편리한 생활을 위한 생활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들의 주된 업무다.

 

오직 고객의 삶을 보다 더 즐겁고 편리하게 만든다는 목표가 있기에 TV설치 서비스를 비롯한 각종 설치 서비스분야를 제공하고 있다.

 

가령 잘못 마무리할 경우 미관상 좋지 않은 벽걸이TV설치, 셋톱박스 숨기기, TV설치 네트워크 배선작업, 천정형TV 설치, DID, 빔프로젝트 설치도 얼마든지 가능하고, 생활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실용성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고려한 세심함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컴엘은 국내 유일한 셋톱박스 및 인터넷 공유기를 벽타공 없이 동시 TV에 거치할 수 있는 셋톱박스 듀얼 브라켓을 특허등록하여 고객 런칭테스트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출시할 예정 이다.

 

또한 보다 확실한 서비스를 위해 ISO 9001(품질 경영 시스템: 품질경영 / 품질관리 / 품질보증), ISO14001(환경 경영: 친환경관리) 인증서 획득, 글로벌 표준 규격 인증, ISO(국제 표준화 기구) 제품 및 서비스에 관한 품질 시스템 규격 인증제도 등 품질 관리 과정이 제대로 지켜가고 있다는 것을 국제 규격에 알맞은 기준으로 인증하고 있으며 사후서비스 관리도 더욱 믿음직하다.

 

상생의 가치를 바탕으로 구성원 및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성장하고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며 생활의 질을 높여주는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컴엘의 생활밀착형 서비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