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명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프리미엄 조개찜 전문점 ‘인기명’이 동대문구 장안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인기명 장안점은 근린 생활 시설과 아파트 및 주택가, 오피스 상권이 동시에 밀집되어 있는 동대문구 장안동에 위치하며 이미 장안동 맛집 추천 리스트에 오를 만큼 가족 외식 장소,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근처의 중랑천과 제1체육공원은 자전거 도로 및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고, 꽃길과 억새밭, 생태하천에 사는 다양한 동식물을 감상할 수 있어 봄철 나들이 장소로 제격이다. 이 때문에 지역주민뿐만 아니라 서울 근교 수도권 지역에서도 장한평역 맛집과 함께 즐길거리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 ‘조갈찜’은 문어, 전복, 낙지, 오징어 등 싱싱한 해산물이 풍성하게 들어있는 쫄깃한 조개찜, 달콤한 양념과 함께 부드러운 식감의 갈빗대가 들어간 갈비찜이 특수 제작된 철판에 담겨 나온다. 실제 타 지점에서도 남녀노소 나이 불문하고 다채로운 사람들의 입맛을 충족시켰다는 평이 주를 이루며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알려졌다. 

 

또한, 당귀, 천궁 등 몸에 좋은 11가지 한약재를 우려 만든 육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보양식으로도 불리고 있다.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 해산물과 소갈비 모두 깊고 그윽한 고유의 풍미가 느껴지기 때문에 봄철 환절기 든든한 보양식 섭취를 위해 용마산역 맛집을 찾기에도 좋다.

 

중곡역 맛집 ‘인기명’의 조갈찜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블로그 후기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매체에서도 입소문이 나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조갈찜 외에도 조갈찜 위에 랍스터를 통째로 올린 랍스터 조갈찜 역시 특색 있는 비주얼과 레시피로 소비자의 가심비를 자극하며 KBS 2TV ‘생생정보’에 2번이나 출연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양한 입맛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조개찜과 갈비찜의 콜라보인 만큼 많은 분들이 조갈찜을 맛보기 위해 면목동 맛집을 찾아주신다. 새롭게 오픈하는 인기명 장안점에서도 미리 예약 주시면 조금 더 빠른 서비스로 메뉴를 제공해 드릴 수 있다. 앞으로 소비자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답십리 맛집, 중곡동 맛집으로 거듭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