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국내/외 온라인 광고는 물론 디지털 샤이니지, 미디어보드 등 뉴미디어 옥외광고 분양에서도 성공적인 성장을 이룬 ㈜드림인사이트가 영상 제작 프로덕션 사업에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정교한 로그 분석을 통한 디지털 광고 관리 기법으로 온라인마케팅 시장을 선도해온 ㈜드림인사이트는 지난 2014년부터 버스, 지하철 광고, LED 광고 등 다양한 옥외 광고 매체를 시작으로, ‘미디어보드’라는 엘리베이터 내 설치 된 LCD 매체를 기반으로 한 뉴미디어 사업에도 영역을 확장해왔다. 

 

기획, 촬영, 편집, 마케팅까지 올인원 시스템 구축을 목표로 프로덕션 사업영역을 확장한 ‘드림인사이트’ 는 브랜딩과 마케팅을 염두에 둔 영상제작은 물론,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영상 기획부터 촬영, 편집, 마케팅까지 광고주에게 한번에 원스톱으로 진행할수 있도록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홍보효과를 높이는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하루가 다르게 트렌드가 바뀌고 있는 디지털광고 시장에서 이와 같은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드림인사이트의 성과는 업계에서도 기록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 받아, 지난 해 11월에 열린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에서 ‘품질경영’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드림인사이트 김기철 대표는 “적재적소에 맞는 마케팅 방침을 통한 활발한 채널 확대와 더불어 폭 넓은 가능성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클라이언트의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해 필요한 역량을 갖출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임직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한달에 한번 3시간 일찍 퇴근하여 가족과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만들수 있도록 ‘패밀리데이’ 를 운영하고 직원들 역량 강화를 위해 매주 수요일 점심식사를 하면서 진행되는 외부 강사 초청 교육 ‘런치앤런데이’ 등 다양한 기업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지속적인 사업 분야 확장을 비롯하여 직원들의 복지 환경에도 앞장 서고 있는 ㈜드림인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en4136@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