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랍스터 스시뷔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최근 우리 사회에 불어오고 있는 개인주의는 예전과는 사뭇 다른 의미로 해석되며 자신의 커리어와 자신의 능력, 자신의 취향 등을 존중하는 사회를 만들어가고 있다. 주거의 형태도 출산율 저하, 고령화 사회 진입에 1인 주거지역이 떠오르고 있고 식생활 또한 변화하고 있다.

 

특히 Buffet(뷔페)의 경우 한식, 중식, 일식, 양식, 초밥 등의 음식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개인의 입맛을 존중하는 식당으로 불리며 2040세대들을 중심으로 새로운 식 문화로 떠오르고 있다. 또 여러 그릇에 음식을 담고 먹을 사람이 마음대로 덜어 먹을 수 있도록 하는 식사 방식을 가져 불특정 다수가 모두 만족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가운데 청주 지웰시티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보스턴 랍스터 스시뷔페가 오픈을 기념해 성인 2 인권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지웰시티 맛집 ‘보스턴 랍스터 스시뷔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기존 평일 점심 2만 2천900원, 평일 디너/주말/공휴일 3만 3천900원에서 20% 할인된 금액으로 오븐 랍스타요리, 빠네크림 파스타, 우동, 삼선짜장, 소고기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치킨스테이크 ▲돈까스 ▲알밥 ▲비빔밥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짬뽕 등의 14종의 즉석요리를 주문과 동시에 전문 셰프가 조리하기 때문, 자리에서 따듯하고 영양가 넘치는 한 상을 즐 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매일 배송되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캘리포니아 롤, 연어초밥, 한치, 새우 등의 해산물은 물론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 샐러드, 에피타이저 등 100여 가지가 넘는 신선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지웰시티 맛집으로 불린다.

 

이에 대해 청주 뷔페 보스턴 랍스터 스시뷔페 관계자는 “오픈 기념으로 2인 20% 할인권을 제공해 매장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 퀄리티의 음식을 선사하고 싶다”며 “또 생맥주/와인 4종 무료 무한 리필과 키즈존, 1인 랍스터 오븐요리 무료 제공 등으로 모든 이들의 음식 취향을 만족시켜 청주 지웰시티 맛집에서 충북 맛집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 지웰시티 뷔페 보스턴 랍스터 스시뷔페는 차량을 이용하는 이들을 위해 건물 지하주차장 2시간 무료 주차를 제공하고 주차 시스템 웹 다운로드 및 설치 시 1일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