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드필라테스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송파역과 석촌역 도보3분 거리 송파사거리 헬리오시티 맞은편에 위치한 ‘앤드필라테스’에서는 최근 관심이 높아진 키즈필라테스&키즈요가, 맨즈필라테스&맨즈요가 수업 또한 운영 중에 있으며, 이에 성장기 자녀의 전인적 발달에 관심 있는 부모들과 남성전용 필라테스·요가 수업을 희망했던 남성들에게 많은 문의와 수강신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송파필라테스·헬리오시티요가센터 ‘앤드필라테스’에 따르면 키즈필라테스·요가수업은 성장기 아이들의 키 성장에 도움 되는 어린이필라테스동작 및 어린이요가동작 위주로 진행되어 효과적인 신체발달을 기대할 수 있고, 집중력 있는 동작과 명상 등으로 정서안정과 마음수련에도 효과를 줄 수 있다. 또한 맨즈필라테스·요가수업의 경우 평소 필라테스·요가에 관심은 많았으나 여성회원들 사이에서 수업이 부담스러웠던 이들에게 특히 희소식이 될 것이며 남자필라테스·남자요가자세를 통해 코어근력과 지구력, 속근육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앤드필라테스’(ANDPILATES)는 다수의 국제 필라테스자격증·필라테스강사자격증과 요가자격증을 보유한 이새롬 원장을 필두로 우수한 강사진과 함께 대상별(어린이·성인남녀·강사양성 등) 필라테스·기구필라테스수업 및 요가수업(플라잉요가·커플요가 등)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송파역필라테스 및 송파구요가·송파역요가센터라고 소개했다.

 

특히 ‘앤드필라테스’ 송파점의 이새롬 원장은 국제클래식 필라테스(ICPA) 마스터 정지혜 원장의 제자로써 필라테스 뿐 아니라 요가에도 조예가 깊으며 이효리요가로 유명한 아쉬탕가 부터 빈야사요가·힐링요가·테라피요가 까지 수업이 가능해 이원장 소수정예 직강수업과 아카데미를 통한 우수한 필라테스강사·요가강사 양성 및 배출 또한 활발히 진행 중이라고 센터 측은 전했다.

 

‘앤드필라테스’ 관계자는 “본 필라테스·요가아카데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 앤드필라테스에서는 최근 관심이 높아진 키즈필라테스 및 요가수업을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성장기 아이들의 키 성장과 정서발달 및 사회성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관심 있는 엄마들의 많은 문의와 수업등록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또한 남성 전용 맨즈필라테스, 요가수업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평소 필라테스와 요가에 관심은 많았지만 여성회원들 사이에서 수업 받는 것에 대해 부담스러웠던 남성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앤드필라테스의 맨즈 수업은 남성필라테스·요가수업으로써 코어근력과 지구력, 속근육 향상 위주로 남성들에게 최적화된 수업이 진행 된다. 또한 이새롬 원장님이 직접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더욱 효율적인 기구필라테스효과 및 요가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앤드필라테스 송파점의 필라테스·요가프로그램 등 문의사항은 ‘앤드필라테스’ 블로그커뮤니티나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