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슨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겨울 다음으로 오는 봄은 유통, 패션, 엔터테인먼트 등에서 소비자의 소비가 시작되는 달로 흔히 ‘유통 성수기’로 불리기도 한다.

 

가구업계에서도 봄은 인테리어 하기 가장 좋은 계절로 통하면서 가구의 소비량은 다른 계절에 비해 약 10~15%가량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독일 프리미엄 가죽소파 브랜드 ‘핸슨’에서는 봄을 맞아 신제품 모더니크 샤무드 소파 출시를 기념해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핸슨에서 선보인 모더니크 샤무드 소파는 넓이, 높이, 깊이 3150x1010x2300(mm), 그레이 투톤(컬러선택 가능)로 출시돼 품격 있는 화사함을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자형 디자인으로 설계돼 거실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를 낼 수 있어 모든 연령층의 가정에게 인기가 높다.

 

무엇보다 핸슨에서 사용하는 코오롱社의 정품 샤무드 원단과 이태리 노바텍스社의 노바벅 원단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다.

 

이러한 친환경 원단은 여름에는 시원한 촉감과 겨울에는 따뜻한 촉감을 선사하는 천연면피가죽 신소재원단으로 머리카락 굵기의 1/500 정도인 초극세사 원사로 제작됐기 때문, 아토피성 피부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침대에 사용되는 하이텐션폼 내장으로 뛰어난 착석감과 복원력으로 내구성이 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45단 헤드레스트 움직임으로 목에서 척추까지 케어가 가능하고 아치형 코너 디자인으로 집안 포인트를 살릴 수 있다.

 

이와 관련해 핸슨 관계자는 “소파 고를 때 디자인이나 원단으로 고민이 많은 분들이 있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 인기가 많은 럭셔리 모더니크 디자인에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친환경 원단을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었다.” 언제나 소비자들이 명품소파를 가장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마음으로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핸슨은 모더니크 샤무드 소파 50%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이브 샤무드 소파, 꼬모소파 등을 할인 이벤트 하고 있으며 리클라이너소파, 모션베드, 가죽소파 등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독일 명품쇼파 핸슨은 대전 청주 가구단지, 용인 가구단지, 김해 가구단지, 원주 가구단지, 전주 군산가구단지, 광주 가구단지, 제주 가구단지, 대전 청주 가구단지 등에서 만나 보실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