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닭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강원도는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선사해 1년 내내 사랑 받는 우리나라 대표 여행지로, 봄과 가을엔 강원도의 산과 호수를, 여름엔 바다를, 겨울엔 눈부신 설경과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그중에서도 홍천은 수도권에서 멀지 않으며 국내 대규모 스키장 중 하나로 꼽히는 대명비발디파크가 근처에 위치해, 레포츠를 즐기는 이들과 봄철 워크샵 및 동창회 등 각종 모임장소로 많은 여행객이 찾는다.

 

홍천은 양평과도 인접한 곳으로 양평 용문사, 용문산, 팔봉산 유원지와 함께 강원도 홍천 맛집 등이 곳곳에 분포해 근교 나들이를 즐기기에 적합한 봄나들이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강원도 홍천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홍천 가볼만한곳을 찾는다면, 최근 각종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해닭’에 대해 알아보자.

 

홍천 맛집 해닭의 해물닭볶이는 화려한 비주얼과 퀄리티 높은 감칠맛을 갖춘 메뉴로 낙지, 꽃게 등의 신선한 해산물과 부드러운 식감의 닭고기, 쫀득한 떡 등이 더해져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36시간 동안 푹 우려낸 깊고 진한 닭 육수를 사용해 이색 보양식으로도 불리며, 3~4인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홍천 대명리조트 맛집, 오션월드 맛집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노펠리체 맛집 해닭의 해물닭볶이는 건강에 좋은 식재료를 사용함과 동시에 퀄리티 높은 맛과 화려한 비주얼을 제공해 Olive TV ‘테이스티로드’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에 방영되기도 했으며, 각종 SNS는 물론이고 블로그, 카페 등의 커뮤니티에서도 홍천 대명비발디파크 맛집으로 꾸준히 소개되고 있다.

 

현지인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꼽히는 해닭의 해물닭볶이는 맵기 강도를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3단계로 조절해 주문할 수 있다. 이에 매운맛을 즐기는 이들과 어린아이 등 폭넓은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으며 넓은 좌석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단체로 방문하기 좋은 대명 비발디파크 맛집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홍천 맛집 해닭에는 메인 메뉴와 함께 추가로 주문 가능한 '모둠튀김', '추억의도시락', '어묵탕', ‘주먹밥’ 등의 별미 메뉴가 마련되어 있어, 다채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식사 후에는 해물의 맛이 배어난 양념에 볶음우동 또는 치즈볶음밥을 추가할 수 있는데, 이곳의 볶음우동과 치즈볶음밥은 그 맛이 뛰어나 꼭 먹어봐야 하는 필수 메뉴로 꼽힌다.

 

업체 관계자는 "해닭은 비발디파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어 비발디파크 근처 맛집으로 꾸준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홍천 현지인들과 여행객들에게 두루 사랑받고 있다.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순한 맛부터 마니아층을 충족시키는 매운맛까지 맵기 선택이 가능해, 누구나 맛있게 식사할 수 있다.”며 “넓은 단체석과 개별룸, 주차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색적인 대명 비발디 맛집을 찾는다면 해닭을 이용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