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녹취록 '반박 카드' 결국 꺼냈다, 온라인 초토화...네티즌 '실화냐' 패닉 - 서울와이어
휘성 녹취록 '반박 카드' 결국 꺼냈다, 온라인 초토화...네티즌 '실화냐' 패닉
휘성 녹취록 '반박 카드' 결국 꺼냈다, 온라인 초토화...네티즌 '실화냐' 패닉
  • 장지영 기자
  • 승인 2019.04.20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와이어=장지영 기자] 휘성 녹취록 카드는 결국 그가 한 여성으로부터 어떤 피해를 당했는지를 적나라하게 보여주고 있다.

이에 따라 휘성 녹취록에 대해 남성 혐오 여성 커뮤니티에서 어떤 입장을 내놓을지도 주목된다.

비단 휘성 녹취록 뿐 아니라 비슷한 유형의 희생양이 많을 것이라는 합리적 관측마저 나온다.

반박 카드로 보이는 휘성 녹취록은 이에 따라 한 언론보도 직후, 인스타그램과 트윗 등을 현재 강타하고 있다.

온라인을 초토화시킨 휘성 녹취록에서는 최고의 뮤지션이 어떤 고통을 당하고 또 오열하는지 담겨 있다.

휘성 녹취록에서 그는 억울한 희생양이라는 사실이 증명되고 있고, 이에 에이미는 '용서해달라'고 고개를 숙이고 있다.

휘성 녹취록은 결구 무고죄 처벌을 대폭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로 현재 이어지고 있다.

물론 일각에선 휘성 녹취록에 대해 '수상하다'며 의문부호를 던지고 있지만 어쨌든 여론은 앞서 분위기와 180도 다른 형국으로 치닫고 있다.

press@seoulwire.com


Sponsored A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