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해 애월점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우리나라 남쪽에 위치한 섬 제주도는 힐링의 장소로 유명해진만큼 방학 또는 휴가 시즌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제주도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제주 애월 맛집으로 알려진 제주광해 애월점은 애월해안도로에 위치해 있어 멋있는 애월바다를 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제주 핫플레이스로 정평이 나있다.

 

실내가 넓고 2층에서 유리창으로 먼 바다까지 내다볼 수 있다.

 

많은 이들이 제주도를 찾아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기 원한다. 이런 바람처럼 아름다운 제주의 애월바다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제주광해 애월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갈치조림과 갈치구이, 전복뚝배기 등이 주요 메뉴인 해당 음식점은 요리에 사용되는 모든 해산물을 제주산을 사용하기 때문에 신선도가 높다. 전복갈치조림은 보쌈, 새우, 갈치조림, 가래떡, 전복이 들어가서 보양식으로도 이용 할 수 있다.

 

추가로 갈치조림이나 고등어조림을 주문하면 고등어구이와 제주목살구이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다양한 쌈채소와 우렁강된장이 밑반찬으로 나와 갈치조림과 보쌈을 같이 먹는 것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는 생소할 수 있지만 그 식감이 좋아 특색 있는 먹거리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저녁 9시까지이고 단체손님의 경우 예약을하면 보다 편하게 식사가 가능하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