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정원한우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한우는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한 보양식으로,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다.

 

고단백, 저지방으로 다이어트 식으로도 좋으며, 단가불포화지방산의 하나인 올레인산은 혈중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올려주는 성분을 가지고 있어 동맥경화 및 심장병을 예방한다.

 

아미노산 또한 고기의 맛을 좋게 만들어주는 황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를 맑게 하고 위장 기능을 좋게 하며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기능을 하기 때문에, 긴장된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데에 매우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봄철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이에 봄철 보양식으로 맛있는 음식이 즐비한 거리, 대구 들안길에 위치한 대구한우전문점을 소개한다. 

 

대구는 경상북도에 위치한 광역시로 대구 중구 근대문화골목투어 또는 스탬프투어로 많이 찾아가기도 하는 도시다. 대구는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도시이기도 하다. 그 중에서도 들안길은  다양한 맛집이 즐비해있는 곳으로 여행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있는 곳이다.

 

이곳 대구에서 한우하면 하면 첫 번째로 떠오르는 1++한우만을 고집하는 승정원한우를 소개한다.

 

수성못맛집 승정원 한우는  1+,1++등급의 한우를 사용하며 갈비를 짝 단위로 받아서 발골, 정형하여 짧은 숙성과정을 통해 육색이 선명하고 육질이 부드러우면서 육즙이 풍부한 참 한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좋은 맛집이다.

 

특히  1+,1++등급의 한우에서만 볼 수 있는 꽃처럼 피어난 마블링으로 인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며,   그 맛을 살리는 제철 메뉴를 사용하여 계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찬, 고기에 어울리는 찬, 남녀노소 대중적이고 맛있는 찬이 준비되어있어 누구나 다양하고 풍부한 한우의 맛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들안길맛집 대구 한우 승정원한우는 크고 넓은 놀이방이 있으며, 각 방에 cctv로 아이들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가족모임, 가족외식 장소로도 좋다. 또한 소수 인원부터 30인까지 식사 할 수 있는 룸이 12개가 있어서 모임(회식)장소로 최적한 대구 맛집이다.

 

대구맛집 승정원한우는  한우에서만 느낄 수 있는 풍미와 손님을 배려한 서비스로 들안길맛집은 물론 대구 한우 맛집으로 부상하며 올 봄, 손님들을 반길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승정원을 방문해주시는 가족손님들에게는 청송에서 농사지은 고추가루로 만든 양념게장과 전통방식으로 질금을 우려만든 식혜를 포장하여 선물하고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