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쇼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최근 종로 3가는 사람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으며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종로 3가는 화려한 도심 가운데 옛 느낌을 갖고 있어 데이트 코스, 나들이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종로 3가 맛집 '파쇼'는 술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pub으로 찾아오는 손님들의 시선을 한 번에 받고 있다. 특유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푸짐한 음식, 저렴한 가격으로 한 끼 식사를 제대로 즐길 수 있어 종로3가역 맛집으로 눈여겨볼만한다. 

 

종로 피자집으로도 알려져 있는 이곳은 화려한 토핑보다는 깔끔하고 재료 고유의 맛을 잘 살린 피자이다. 쫄깃한 도우와 본연의 재료를 살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호응이 좋다. 또, 치킨은 일반 치킨전문점보다 양이 많고 짜지 않고 고소하며 나쵸는 직접 튀겨 고소함과 바삭함을 자랑한다. 

 

모둠 소시지의 경우 저렴한 밀가루 소시지가 아닌 돈육을 사용해 쫄깃하고 푸짐한 양을 자랑하며, 감자튀김은 고유의 튀김 공법을 이용해 식어도 딱딱하지 않아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특히 대부분 음식이 그릴과 오븐을 이용해서 만들며, 먹태도 다른 업소보다 고소한 맛을 자랑하다.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는 질 좋은 소고기를 그릴에 적당히 익혀내 육즙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와인, 맥주와도 잘 어울려 데이트 코스에서 필수로 시켜야 할 메뉴이다. 

 

종로 술집 '파쇼'SMS 종로 3가 송해길의 음식점 중에서 분위가 제일 좋아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방문하는 손님들도 많으며, 질 좋은 고급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좋은 식재료, 파쇼의 특제 비법소스, 그릴 오븐 방식으로 전 메뉴에 신경을 쓰기 때문에 식사 목적으로 찾는 손님들도 많다. 

 

이에 종로3가역 맛집 '파쇼' 측은 "단순히 취하러 오기보단 분위기 좋은 곳에서 간단히 술 한잔 하면서 맛있는 음식 먹고 힐링하는 곳이 되었으면 한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간혹 랜덤으로 질 좋은 와인을 기분대로 오픈할 때도 있다. 운이 좋으면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와인을 맛볼 수 있어 손님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그는 "앞으로도 고급 식재료, 좋은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술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데이트 코스, 소개팅 장소, 나들이 맛집으로 많이 찾는 이들이 많다"고 설명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