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원칙 제공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연일 따스한 봄기운이 이어지는 가운데 춘곤증과 같은 봄철 피로 증후군이 기승이다. 봄철 피로 증후군은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가장 많이 나타난다. 전문가들은 비타민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 체력을 보충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에 돼지고기가 춘곤증 극복에 탁월한 비타민 B1과 철분이 다량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봄철 메뉴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의 대표적인 오피스 상권으로 불리는 가산디지털단지에서도 많은 직장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회식 메뉴로 단연 삼겹살이 손꼽힌다. 그만큼 오피스 상권 근처에는 고깃집이 즐비하다. 수많은 고깃집 가운데 풍부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 트렌디한 인테리어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가산디지털단지역 삼겹살 맛집이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가산동 항아리 삼겹살로도 유명한 ‘고기원칙’이 주인공이다. 실제 이곳은 육즙 풍부한 ‘72시간 항아리 숙성 삼겹살’로 얼마 전, ‘KBS 생생정보’에서도 소개가 된 바 있다. 숨 쉬는 항아리에서 정성스레 숙성해 풍미가 남다른 이곳의 72시간 항아리 숙성 삼겹살은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이 큰 특징이다. 또한, 항아리째 제공되는 숙성 삼겹살은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줘 많은 이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으며 줄을 서서 먹는 가산 마리오아울렛 맛집 대열로도 합류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고기집 고기원칙에는 숙성삼겹 외에도 특수 부위로 이루어진 ‘황제덧살’과 최고부위를 매일 엄선하여 제공하는 ‘와규엄선’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고기원칙만의 특별한 맛을 더한 양념들이 고기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청어알젓은 특유의 톡톡 튀는 식감으로 고기와 함께 먹으면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시그니쳐 청어알젓과 알싸한 와사비의 조합은 한번 맛보면 다시 생각이 나는 ‘최고의 궁합’이라는 호평이 자자하다. 

 

뿐만 아니라 고기원칙의 특별한 서비스도 이곳이 연일 화제가 되는 이유다. 고기 주문 시, 시원한 맛이 일품인 조개탕 또는 칼칼한 알탕을 무료로 제공하며, 메인 메뉴에 버금가는 푸짐한 양에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고기를 구우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전용 버너까지 마련되어 있어 술과 함께 따뜻한 국물을 즐기고 싶은 이들의 가산동 회식장소와 가산디지털단지역 술집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시원한 김치말이 국수, 감칠맛 나는 청어알 비빔밥 같은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어 남녀노소 사랑을 받는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다. 더불어 식사를 마친 후에는 뻥튀기와 아이스크림으로 ‘뻥스크림’을 만들어 먹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이렇듯 가디역 맛집 고기원칙은 다양한 메뉴와 특색 있는 반찬, 재미를 더한 후식의 작은 부분까지 신경을 쓰는 친절한 서비스로 한 번 방문하면 무조건 단골이 되는 맛집으로 입소문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가산동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푸짐한 양과 친절한 서비스로 무장한 가산디지털단지역 삼겹살 전문점 고기원칙은 연일 매장이 붐비고 있다. 특히 ‘불고기 쌈밥’, ‘청어알과 된장찌개’ 등 가성비 높은 점심 메뉴들은 가디역 맛집, 금천구 가산동 맛집을 찾는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현재 방문 시 테이블 당 소주 한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과 회식장소를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된다. 많은 분들이 찾 아 주시는 만큼 최상의 맛을 선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고기원칙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