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함식당&만원횟집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날이 좋아지면서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를 가거나 외출을 즐기는 경우가 많이 있다. 그 중 ‘가로수길’은 신사역맛집, 압구정맛집이 많은 핫플레이스로 젊은 층은 데이트를 하러 찾기도 하며 주변 직장인들은 강남 지역의 회식장소를 이용하기 위해 찾는 경우가 많이 있다.

 

가로수길 부대찌개 맛집 부함식당&만원횟집 신사점은 식사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술도 마실 수 있는 즐거운 분위기로 최근 근처 직장인들이나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다.

 

부함식당에서는 나가사끼부대찌개, 우삼겹부대전골, 우삼겹부대볶음 등 다양한 부대찌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그 중 인기 대표 메뉴인 부함 부대찌개는 1인분에 8000원으로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다.

 

부함부대찌개에는 직접 끓인 육수와 햄과 소시지가 가득 담긴 부함식당만의 부함부대찌개는 점심 인기메뉴로 통하고 있다.

 

또한 저녁인기메뉴로는 조개전골 스페셜과 푸짐한 회세트를 판매하고 있는데 조개 전골 스페셜 에는 키조개, 가리비, 문어 등 다양한 조개들이 한데 모여 깊은맛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푸짐회세트로는 모둠회, 해산물, 명태양념구이, 매운탕 등의 푸짐한 구성으로 되어있다.

 

애완동물 동반 입장, 발레파킹 등도 이용할 수 있으며 바쁜 직장인들은 네이버 예약으로도 편하게 예약,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더리버사이드 호텔 근처 맛집으로 단체회식장소, 강남회식장소, 남녀 가로수길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되는 곳이기도 하며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후 찾아갈 수 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