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맛집 소bro, 높은 등급의 다양한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눈길’ - 서울와이어
부천맛집 소bro, 높은 등급의 다양한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눈길’
부천맛집 소bro, 높은 등급의 다양한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눈길’
  • 이명철 기자
  • 승인 2019.04.24 16:13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bro
소bro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소고기는 가축인 소의 고기를 말하며 우육(牛肉)라고도 칭하는데, 부위별로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이용되고 있는 동시에 좋은 질의 동물성 단백질과 비타민 A, B1, B2 등을 함유하고 있어 영양가가 높다. 이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대중적인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옥길동맛집 소bro에서 높은 등급의 다양한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육질이 풍부하고 신선한 소고기 모듬에서부터 생갈비살, 안창살, 꽃살, 양념갈비 등의 소고기류가 준비돼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일반 돼지고기보다 풍미가 좋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이베리코 목살도 즐길 수 있어 메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과 더불어 넓은 테이블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존이 완비돼 있어 가족 단위나 회식 장소로도 적합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옥길맛집 소bro 관계자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넓은 테이블을 준비하고 테이블 간 간격을 넓게 해 최대한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으며, 단체석 공간을 따로 마련해 쾌적하고 좋은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어 “식사 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아이스크림과 원두 커피, 커피 믹스를 준비해 놓았다”며 “친절한 서비스와 함께 질 좋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손님들의 호평이 자자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고기 숯불구이 전문점인 부천맛집 소Bro는 평일 오후 3시 30분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하며, 주말에는 오후 1시 30분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한다. 

 

pen4136@seoulwir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수남 2019-04-25 20:25:19
와 인터넷에떳네요 한번 가족들이랑 가봐야겠네요

전인승 2019-04-25 20:14:39
오 ㅋㅋ이집 맛있었는데 뉴스까지뜨네여

최영수 2019-04-24 17:56:58
저도 가봤습니다..소고기 맛집! 인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