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패스원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물 맑고 공기 좋기로 소문난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대한패스원 공무원기숙학원에서는 제2차 경찰공무원시험을 위한 개강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한다. 선착순 40명에게 기본 숙식비 원가만으로 입소가 가능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넓은 기숙 동 내부와 쾌적한 개인 지정석, 그리고 제대로 된 체력단련실 등은 가격 이벤트에 덧붙여 대한패스원 공무원기숙학원의 자신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이라고 학원 관계자는 언급했다.

 

넓은 운동장과 각종 운동기구를 완비한 체력단련장을 갖춘 이곳은 수도권에서 아주 가까운 공무원기숙학원으로 경찰직을 준비하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대한패스원 관계자는 힘주어 말했다. 

 

경찰직은 일반 공무원시험 준비와 달리 체력도 시험의 한 분야이므로 꾸준히 자신을 단련시켜야 하므로 시설은 주요한 관심 사항의 하나라는 것이다.

 

대한패스원

 

대한패스원 공무원기숙학원이 말하는 경찰직시험 최단기 합격비법은 모든 과목의 수업을 필수로 수강하는 종합반식 커리큘럼이 아니라 꼭 듣고 싶은 과목만 선택적으로 수강하여 최대한의 시간을 확보하여 자신만의 합격계획표를 자세히 짜는 것이라고 한다. 

 

복잡한 도심을 떠나서 먹고 자는 것에 신경 쓰지 않고 오로지 목표에만 집중할 수 있게 관리해 주는 3, 4개월의 기숙학원 생활은 합격이라는 선물을 가져다줄 것이기 때문에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경찰공무원 전문 기숙학원을 지향하는 대한패스원 공무원기숙학원은 전국 유명 기숙학원의 교수님을 초빙, 고퀄리티의 수업을 제공하여 최단기합격의 꿈을 실현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대한패스원의 경찰직 이벤트는 상담 전화나 학원 방문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